"Let's Cry And Laugh In The Name Of Drama. Here I Present Us The Drama From The Bottom Of My Heart. I Wish You An Enjoyment Journey Within The Drama-Story"

"karena tanpamu, aku tak bernyawa" VE


Sunday, August 12, 2012

To My Mother by G.O.D

Very nice song and touching deep into your heart. The tittle is "To My Mother" by G.O.D (Groove Over Doses) Korean Grup Band




and here is the lyric and the romanization of it : 


eomeoni bogosipeoyo

eoryeoseobuteo urijibeun gananhaesseotgo
namdeur dahaneun oesig myeochbeon hanjeogi eobseotgo
ilteoe nagasin eomeoni jibe eopseumyeon
eonjena honjaseo kkeunhyeo meogeotdeon ramyeon
geureoda ramyeoni neomu jigyeoweosseo
masitneungeos jom meokjago daedeureosseosseo
geureoja eomeoninimeun majimothae kkeonaesin
sumgyeodusin bisanggeumeuro sikyeojusin
jajangmyeon hanae neomuna haengbokhaesseosseo
hajiman eomeonimeun waenji deusijir anhasseo
ameonimeun jajangmyeomi silhdago hasyeosseo
ameonimeun jajangmyeomi silhdago hasyeosseo


ya i ya ah ah – geureohge saragago
geureohge huhoehago nunmuldo heulligo
ya i ya ah ah – geureohge saragago
neomuna apeugo hajimandasi utgo

junghakgyo ilhaknyeonttae dosirag kkameogeur ttae
dagati hamkkemoyeo dosirag ttukkeongeur yeoreotneunde
bujatjib adeurnyeoseogi naege hwareur naesseo
banchani geuge mwonyamyeo naege mworago haesseo
changpihaeseo geuman nunmuri nasseo
geureoja geunyeoseogeun naega undamyeo nollyeodaesseo
chameur su eobseoseo eolgullo naragan nae jumeoge
ilteoe gyesideon eomeonimeun ttodasi hakgyoe
bullyeoosyeosseo ani tto kkeullyeoosyeosseo
dasineun ireoniri eopseulkkeoramyeo bisyeosseo
geunyeoseog eomeonimkke gogaereur sugyeo bisyeosseo
uri eomeoniga bisyeosseo

ya i ya ah ah – geureohge saragago
geureohge huhoehago nunmuldo heulligo
ya i ya ah ah – geureohge saragago
neomuna apeugo hajimandasi utgo

abeoji eopsi machimnae urineun haenaesseo
machimnae jugeumhan sikdangeur hana gatgedwaesseo
geuri keujin anhatjiman haengbokhaesseo
jureumjin eomeonim nungae nunmuri goyeosseo
eomeoniwa nae ireume apgeuljareur ttaseo
sikdang ireumeur jitgo gosareur jinaego
bami gipeogado amudo tteonaljur moreugo
saramdeurui chukhaneun gyesokdoeeotgo
jajeongi da doeseoya doragasseo
pigonhasyeotneunji eomeonimeun
eoneusae gipi jami deureo beorisigonen
kkaeji anheusyeosseo dasineun

nandangsineur saranhaesseoyo
hanbeondo mareur mothaetjimaneun
saranghaeyo ijen pyeonhi swieoyo
naega eoptneun sesangeseo yeongqontorok

ya i ya ah ah – geureohge saragago
geureohge huhoehago nunmuldo heulligo
ya i ya ah ah – geureohge saragago
neomuna apeugo hajimandasi utgo
ya i ya ah ah – geureohge saragago
geureohge huhoehago nunmuldo heulligo
ya i ya ah ah – geureohge saragago
neomuna apeugo hajimandasi utgo


Mother I miss you

From the time I was young, we were poor
Unlike other people, we didn't eat out much
If my mom wasn't at home
I would eat instant noodles alone
But I got really tired of instant noodles
So I yelled at Mother for better food
And she reluctantly took out the hidden emergency money
For one order of black bean noodles
And I was really happy
But Mother didn't eat for some reason
Mother said she didn't like black bean noodles
Mother said she didn't like black bean noodles

Ya-i-ya-ah-ah That's how we live
That's how we regret and how tears fall
Ya-i-ya-ah-ah That's how we live
It really hurts but we smile again

When I was in the first year of middle school
it was time to open our lunch boxes and eat
Some rich kid yelled at me because I had lousy side dishes
I was ashamed and started to cry
Then that jerk started teasing me
I couldn't take it so I punched him the face
Mother came to school from work
She was called in, no she was dragged in
This will never happen again, she begged
With her head down to that jerk's mother, my mother begged
My mother begged

Ya-i-ya-ah-ah That's how we live
That's how we regret and how tears fall
Ya-i-ya-ah-ah That's how we live
It really hurts but we smile again

Even without a father we finally made it
We finally opened a small restaurant
It wasn't big, but we were happy
Tears came from mom's wrinkled eyes
We used mom's and my first name to name the restaurant
We named the restaurant and offered our prayers
It was late at night but nobody left
People kept congratulating us
It was midnight when everyone left
Mother was very tired
She quickly fell into a deep sleep
And she never woke up again

I loved you,
Even though I never once told you
I love you
Rest comfortably no forever in the world without me

Ya-i-ya-ah-ah That's how we live
That's how we regret and how tears fall
Ya-i-ya-ah-ah That's how we live
It really hurts but we smile again
Ya-i-ya-ah-ah That's how we live
That's how we regret and how tears fall
Ya-i-ya-ah-ah That's how we live
It really hurts but we smile again

credit to:
http://www.jpopasia.com/lyrics/18857/god…


If you have a mom and ever experienced the hardship of life, you definitely will cry watching this video (and read the lyric :D) 

Love you Mom.. 

No comments:

Post a Comment

Silahkan Tinggalkan Komentarmu.